신체에 대한 마사지 요법의 이점

마사지 요법은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대체 의학입니다. 마사지 요법 분야는 규모만 커진 것이 아니라 마사지를 제공하는 치료사, 마사지 스튜디오 및 진료소의 가용성도 커졌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고 싶어한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마사지에 대해 깨닫지 못하는 것은 기분이 좋고 몸과 마음과 영혼을 이완시킬 뿐만 아니라 실제로 몸, 근육 및 연조직을 치유한다는 것입니다.

마사지 요법의 역사는 기원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리스, 로마, 인도, 중국, 일본, 이집트, 메소포타미아 문명과 같은 고대 문명 시대. 이제 마사지는 전 세계에 퍼져 분당출장안마 있습니다. 중국에서 마사지는 1차 의료의 일부로 간주되며 의과대학에서 가르칩니다. 마사지 요법은 1800년대에 미국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미국 의료 현장에서의 진행은 느리고 불안정했습니다. 1900년대 초에 걸쳐 의학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마사지의 영향력은 줄어들었지만 60년대와 70년대 초 프로 운동선수들이 건강 루틴 내에서 마사지 요법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마사지는 다시 명성을 얻었습니다. 대체 의학으로서 그리고 직업으로서의 마사지 요법에 대한 하나의 큰 억지력은 성적인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마사지 요법을 사용하는 불미스러운 캐릭터였습니다.

섹스 또는 성적 서비스를 사고 파는 것은 미국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불법입니다. 따라서 마사지 요법의 표지를 사용하여 마사지 업소는 마사지 구매 후 성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동안 마사지는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로 악명을 떨쳤고 이로 인해 명성이 손상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정한 안마사는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치료 치유 치료로서 마사지 요법의 명성을 되찾았습니다.

이제 마사지는 수천 개의 학교, 진료소 및 치료 작업 환경뿐만 아니라 각 주 내에서 면허 및 자격을 갖춘 거대한 산업입니다. 마사지 팔러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들의 존재는 대부분 초라한 후드와 빈민가에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마사지 요법을 언급할 때 사람들은 성적 호의를 생각하지 않고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생각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신체와 근육 조직의 조작을 통해 치유 예술로서의 존경을 회복했습니다.

보통 사람은 마사지 요법이 편안하고 기분이 좋은 로션이나 크림으로 몸을 문지르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마사지에 대한 이러한 해석은 평신도의 용어로는 정확하지만 마사지 요법이 무엇인지 또는 그것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기능 향상, 이완 촉진, 근육 경련, 통증 및 염증 감소, 신경 압박 감소, 근막 트리거 포인트 감소, 운동 범위 및 관절 유연성 증가, 혈압 감소, 자세 개선, 진정시키기 위해 신체의 연조직을 조작합니다. 신경계, 순환을 개선합니다.

마사지는 압력, 장력, 동작 및 진동을 통해 연조직을 수동으로 조작하는 것입니다. 특정 환자 문제에 따라 마사지 치료사가 작업할 영역을 결정합니다. 마사지 유형에 따라 손, 손가락, 팔꿈치, 무릎, 팔뚝 또는 발을 통해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근육, 힘줄, 인대, 피부, 관절, 결합 조직, 림프관 또는 기관인지 여부를 표적으로 삼을 특정 조직을 결정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 기술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사지 기술로는 아유르베다, 심부 조직, 스포츠 마사지, 근막 이완, 통증유발점 요법, 반사 요법, 의료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 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 지압 등이 있습니다. 기술 외에도 마사지 치료사가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스트로크가 있습니다.

마사지는 보완대체의학(CAM)으로 간주되지만 점점 더 의학계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마사지는 헬스 클럽, 건강 클리닉, 의사 사무실, 개인 사무실, 요양원, 스포츠 시설 및 병원 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카이로프랙틱, 침술, 물리 요법, 개인 훈련 및 스포츠 트레이너와 같은 여러 다른 의료 전문직과 함께 사용됩니다.

마사지를 받는 이유가 무엇이든, 마사지는 스트레스, 긴장, 불안, 두통, 목 통증, 요통 및 기타 여러 신체적 또는 정신적 문제를 완화하는 훌륭한 치료 방법입니다. 아직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았다면 마사지를 받을 시간입니다. 마사지는 긍정적인 효과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건강 요법에 마사지를 포함합니다.